-
동네접집의 상담서비스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동네점집의 상담서비스는 비대면 전화상담과 직접 방문상담 두가지의 상담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
코인(선불충전)상담의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!
코인충전 상담의 경우 동네점집에 회원가입하신 회원분들만 이용가능합니다.
회원가입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코인충전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.
코인 충전 후 충전상담 이용시 후불상담보다 최대 33%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코인 충전 시 일정금액을 충전할 시 서비스 코인을 제공해드립니다.
휴대폰번호 오기입시 코인충전 및 상담이 불가하오니 꼭 정확한 휴대폰번호를 기입해주세요.
코인을 충전한 후 충전상담 070-8016-9000으로 연결 후 대기중인 상담사와 통화를 원할 시 1번을 누르시면 상담가능 상태의 상담사 중 무작위로 연결이 됩니다.
상담을 원하는 상담사가 별도로 있으실 경우 충전상담 070-8016-9000으로 연결 후 2번을 누르고 고유번호 3자리를 입력해주시면 상담가능 상태일 경우 원하는 상담사와 연결이 가능합니다.
상담사와 연결 시 30초당 1,300코인의 이용요금이 발생되며, 충전된 코인에서 차감됩니다.
동네점집 회원가입하여 이용 시 연결을 원하는 상담가능 상태의 상담사 페이지에서 전화연결시 고유번호 입력없이 바로 해당 상담사에게 연결이 되어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충전상담의 경우 상담사 연결 전 가능한 잔여 통화시간을 확인 가능합니다.
최근 코인 충전 상담내역 및 잔여코인 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코인 잔액이 모두 소진되면 자동으로 연결이 종료되오니 상담 전 코인을 충전하시어 이용해주세요.
-
060(후불)상담의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!
후불상담은 별도 회원가입 없이 060-900-5757로 연결하시어 이용가능합니다. 후불상담 060-900-5757으로 연결 후 대기중인 상담사와 통화를 원할 시 1번을 누르시면 상담가능 상태의 상담사 중 무작위로 연결이 됩니다.
상담을 원하는 상담사가 별도로 있으실 경우 후불상담 060-900-5757으로 연결 후 2번을 누르고 고유번호 3자리를 입력해주시면 상담가능 상태일 경우 원하는 상담사와 연결이 가능합니다.
상담사와 연결시 30초당 1,300원의 정보이용료가 발생되며, 통신사의 이용요금에 합산하여 청구됩니다. 단, 상담 종료 후 상담을 진행한 전화기에 후불로 청구되는 부분이다보니 정보이용료 이용제한 또는 제한금액을 설정하신 경우 연결이 불가할 수 있사오니 통신사 고객센터에서 확인후에 이용가능하십니다.
동네점집 회원가입하여 이용 시 연결을 원하는 상담가능 상태의 상담사 페이지에서 전화연결시 고유번호 입력없이 바로 해당 상담사에게 연결이 되어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-
직접 방문상담의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!
동네점집의 직접방문상담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'회원가입 및 위치 기반 서비스에 대한 동의'가 필요합니다.
직접 방문상담에서 카테고리 사주/역학, 타로, 작명, 신점 중 원하시는 상담 서비스를 클릭하면 동네점집 제휴 업체와 나의 위치 기준에서 가까운 점집 순서로 나열됩니다.
원하는 점집을 선택한 후 ‘예약전화하기’ 클릭하시어 꼭 해당 점집 선생님께 원하는 날짜 및 시간에 상담이 가능한지 확인하신 후 결제를 진행해주세요.
‘예약전화하기’를 눌러 전화연결시 일반통화료가 발생되니 안심하고 예약하세요.
-
동네점집 회원의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
회원가입시 일부 알림톡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으시며, 내가 이용한 점집을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비대면 전화상담의 경우 로그인한 회원의 경우 상담사 페이지의 버튼으로 전화연결시 고유번호 입력없이 바로 연결됩니다. 더욱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드릴 예정이오니 회원가입하시어 꼭 혜택받으세요~!
-
동네점집 서비스 이용내역확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로그인한 후 마이페이지 내에서 최근 방문 상담내역과 최근 코인 충전 상담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최근 코인 충전 상담내역의 경우 선불 충전 코인상담만 조회 가능하며, 후불상담의 경우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내역 확인을 요청해주세요.
-
해외거주자는 동네점집을 어떻게 이용 할 수 있나요?
현재 해외거주자분께서는 직접 방문상담 내 일부 서비스만 이용가능합니다. 고객센터로 연락 시 상담을 원하시는 선생님과 일정을 조율해드립니다.
-
회원정보는 어디서 변경이 가능한가요?
로그인한 후 마이페이지 내에서 ‘정보수정’ 메뉴를 통해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.
-
동네점집 서비스의 불편한 점은 어디로 문의 하나요?
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-
환불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비대면 전화상담의 경우 동네점집의 시스템 오류가 아닌 이상 환불이 불가합니다.
직접 방문상담의 경우 예약취소 및 환불은 결제상품의 종류와는 상관없이 상담 최소 2일전까지 가능하며, 그 이후에는 불가능 합니다. 예약취소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상담사의 사정으로 인해 상담이 이루어지지 못한 경우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. 환불의 경우 카드, 계좌이체 등 이용하신 결제수단으로 환불해드립니다.
고객의 사정으로 상담을 하지 못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-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마이페이지 내 ‘정보수정’ 페이지에서 ‘회원탈퇴’ 버튼을 눌러서 회원탈퇴를 진행해주세요.
-
동네점집 이용방법 알려주세요.
✤ 비대면 전화상담
동네점집의 전화상담 서비스는 충전상담 070-8016-9000, 후불상담 060-900-5757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
코인 충전 후 충전상담 이용시 후불상담보다 최대 33%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코인 충전시 일정금액을 충전할 시 서비스 코인을 제공해드립니다.
✔︎ 충전상담 이용방법
코인을 충전한 후 충전상담 070-8016-9000으로 연결 후 대기중인 상담사와 통화를 원할시 1번을 누르시면 상담가능 상태의 상담사 중 무작위로 연결이 됩니다.
상담을 원하는 상담사가 별도로 있으실 경우 충전상담 070-8016-9000으로 연결 후 2번을 누르고 고유번호 3자리를 입력해주시면 상담가능 상태일 경우 원하는 상담사와 연결이 가능합니다.
✔︎ 후불상담 이용방법
후불상담 060-900-5757으로 연결 후 대기중인 상담사와 통화를 원할시 1번을 누르시면 상담가능 상태의 상담사 중 무작위로 연결이 됩니다.
상담을 원하는 상담사가 별도로 있으실 경우 후불상담 060-900-5757으로 연결 후 2번을 누르고 고유번호 3자리를 입력해주시면 상담가능 상태일 경우 원하는 상담사와 연결이 가능합니다.
✔︎ 비대면 전화상담의 경우 동네점집의 시스템 오류가 아닌이상 환불이 불가한 점 유의해주세요.
✤ 직접 방문상담
동네점집의 직접방문상담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'회원가입 및 위치 기반 서비스에 대한 동의'가 필요합니다.
직접 방문상담에서 카테고리 사주/역학, 타로, 작명, 신점 중 원하시는 상담 서비스를 클릭하면 동네점집 제휴 업체와 나의 위치 기준에서 가까운 점집 순서로 나열됩니다.
✔︎ 유의사항
결제 전 꼭! 원하는 날짜/시간에 예약이 가능한지 전화연결 하셔서 가능여부를 확인해주세요. 결제는 현장결제 및 카드결제 가능합니다. 결제 후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. 미리 예약하신 후 부득이한 사항으로 예약취소 발생시 최소 2일전까지 조율 및 변경 가능하며, 예약 취소 미진행 시 '노쇼'에 의한 고객 부담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✔︎ 직접 방문상담 환불안내
1. 예약취소 및 환불은 결제상품의 종류와는 상관없이 상담 최소 2일전까지 가능하며, 그 이후에는 불가능 합니다. 예약취소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2. 상담사의 사정으로 인해 상담이 이루어지지 못한 경우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. 환불의 경우 카드, 계좌이체 등 이용하신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.
3. 고객의 사정으로 상담을 하지 못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